5 Simple Techniques For 발로란트 듀오

Wiki Article

전체 잡담 스샷영상 투표 팬아트 질문 스크림 팀찾기 클랜홍보 개인방송 발로란트 커뮤니티 게시판

만약 적이 스파이크를 해체하러 올 수 없다는 게 확정되었다면 폭발하기 전에 영역 밖으로 빨리 이동하는 게 좋습니다. 위 움짤처럼 폭발에 휘말려 죽으면 이겼지만 총을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.

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,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.

일부 플랫폼은 할인 또는 무료 평가판 기간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이를 활용하십시오.

신속, 신용, 안전 저희는 고객님과 담당 기사의 거리를 고려하여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작업에 착수합니다.

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?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그런데 아군의 발소리도 크게 들려서 굉장히 거슬립니다. 팀원과 함께 다니거나 발소리가 중요한 상황이라면 반드시 걸어 다니는 습관을 들입시다.

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>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

발로란트 경쟁전 다인큐 돌릴때 파티원들 티어 차이 많이나면 안되거나 그런거 있나

스킬로 인해 얻는 이득이 엄청많습니다. / 궁극기도 아끼지말고 계속 쿨타임을 돌리는게 좋습니다.

미니맵을보면 모든정보가 다있습니다. 연막 및 상대방이쓴 스킬 이나 위치등 발로란트 대리 내가 못보고 지나간것도 살짝 보였다면 미니맵에 뜹니다.

발로란트 강의 팀 전략, 환상적인 발로란트 대리 플레이, 클러치 상황에 맞게 기획된 각 맵에서 창의적인 판단력을 뽐내고 오랫동안 다른 플레이어들이 따라 할 플레이를 선보이세요.

먼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부터 알려드린 뒤 실력을 늘리기 위한 공략으로 넘어가겠습니다.

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일 없이 게임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마련하고 더 오랜 시간 동안 집중하는 연습을 하십시오.

Report this wiki page